KEYWORD MARKETING

키워드 마케팅

특정키워드에 대해 광고를 등록하면, 사용자가 검색포털에서 해당키워드의
검색결과를 통해 광고주의 홈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도록 링크를 노출하는 광고입니다.

키워드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확실한 타겟팅을 통해 해당 키워드에 이미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광고효과가 높습니다.
키워드에 따른 시장 세분화를 통해 광고예산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추후 광고계획을 보다 체계적이고 합리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의 소비자 행동 구조

고객이 스스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능동적 구매행동이므로 구매전환률이 월등합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종류

CPC

노출되는 광고가 사용자들에 의해 클릭될 때마다 일정금액이 소진되는 (cost per click) 종량제 방식입니다. 기간에 상관없이 원하는 예산에 맞추어 진행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CPT(CPM)

클릭량에 상관없이 일정기간 동안 노출이 보장되는 정액제 방식입니다.

과금방식 - CPC

노출횟수에 상관없이 클릭당 광고비를 과금

  • 01클릭 횟수 기준 (클릭당 과금)
  • 02실시간 입찰 및 광고 품질에 따른 순위 노출
  • 03자율적으로 광고 노출 기간 조절가능
  • 04다양한 키워드 사용에 따른 비용 부담이 적음
  • 05최소비용으로 광고품질을 높이는 효과적인 광고 분석 가능
  • 06노출 횟수에 따른 비용발생 없음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특징

  • 정확한 타겟팅
    높은 효율성

  •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

  • 광고효과(ROI)
    측정이 가능

키워드 검색광고 집행효과

  • 검색 NEEDS에 따라 노출되는 타겟팅으로 다수의 잠재고객확보
  • CPC광고는 클릭시에만 과금되어 합리적인 광고 운영 가능
  • 실시간으로 광고변경이 가능하여 효율에 따른 유연한 대응
  • 능동적인 고객유입으로 높은 전환율의 광고 집행 가능